MC PROFILE
MC PROFILE   주소복사
1970-01-01 0
댓글 [177]
비회원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오랫동안 사용을 안하셨으면 전자칩에 문제가 생겼을수가 있구요
아답터가 본제품에 있던것인지 확인을 해보는게 좋겠어요
아답터는 15V 1A 입니다.

점검을 원하시면 저희 홈페이지 주소로 포장 잘해서 보내주세요
테스트후에 내용을 전달하고 as 진행될거예요


제품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4.23 13:46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아마도 전원 작동판 아래 전자칩에 문제가 생긴것같습니다.
작동판 전체를 교체해야하기때문에
저희에게 제품을 보내주세요~


포장 잘하셔서 당사로 보내주시면서 증상을 간략하게 메모 부탁드립니다.
제품받아보고 정확한 내용 전화로 설명 후 수리해드릴께요.


미세먼지나 황사로 인해
건강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때이니
어느때보다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2018.04.01 20:36
보스킨
   신고하기
안녕하세요
전원이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아답터의 문제 또는 작동 버튼판 아래 전자칩 문제입니다.
제품을 오래 사용하지 않으면 이와 같이 전자칩의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
제품이 충격을 받았을때도 마찬가지 증상이 나타납니다.


고객님이 갖고계신 제품과 부속품 모두
택배로 안전하게 보내주세요


홈페이지 하단 주소로 증상을 적어보내주시면
검토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2.20 15:33
보스킨
   신고하기
보스킨 서비스담당자입니다.
고장원인을 정확히 확인하기 위하여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본체, 도구손잡이, 도구, 아답터를 택배 중 파손되지 않도록 잘 포장하셔서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2 광화문오피시아빌딩 1220호
보스킨헬스케어 서비스담당자
2017.04.06 16:49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제품을 오랫동안 작동시키지 않았으면
지속적으로 사용했을때보다 오히려 고장이 잘납니다.


저희 고객팀에서 전화 상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04.06 16:10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제품을 받아서 체크해야 하지만
진공부가 막힌것 같습니다.



청소로 가능할지 아니면 그부분을 교체해야 할지는
제품을 받아봐야압니다



홈페이지 하단주소로 보내주시면 되는데
파손방지를 위해
박스안에 빈공간이 없도록 채워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부속품까지 보내주시면 전체점검시 도움이 됩니다.~



제품받아 점검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잘도착하도록 보내주세요~~~
2017.03.30 14:10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작동버튼판 아래 전자칩 오작동입니다.
분홍판과 그아래 전자칩판 전체를 교체하는 부분이라
제품과 아답터 같이 보내주시면 다른부분까지 봐드릴께요


홈페이지 하단 주소로 보내주시고
박스에서 제품이 흔들려 파손되지 않도록 박스안을 헌옷 등으로 잘 채워서 보내주세요


제품받아보고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2017.03.20 15:57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상담해드리겠습니다.~
2017.01.16 15:13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제품 받아보았습니다.


일단은 흡입의 문제는 이차 점검을 해봐야 알구요
작동이 안됩니다.
즉 버튼판아래 전자칩의 문제라 이부분을 교체해서 작동을 시킨 후
진공 흡입문제는 그때 체크해야 합니다.


내일 점검 후 알려드릴께요
2016.11.02 17:46
보스킨
   신고하기
안녕하세요 고객님
진공이 안되는 부분이군요


원인은 여러가지입니다.
1. 크림이나 이물질이 본체 내부에 유입되어 진공관입구를 막는 경우
2. 손잡이내부에서 줄이 꼬이거나 끊어진 경우
3. 손잡이 줄 어딘가가 막히거나 새는 경우
4. 최악의 경우...진공펌프에 크림이 과다 유입됐을 경우



일단 저희에게 보내주세요
간단히 처리가 가능할 수도 있구요
부품을 새로 구입하는 경우도 있어요


부품교체없이 수리로 해결될시 1만원
부품교체시 부품비 (손잡이 줄 교체) 2만원+ ?
최악의 경우 즉 펌프교체시 9만원( 이 경우는 아주 드믈게 나타납니다.)
점검시간이 원인에 따라 달라지기때문에
점검비는 유,무상으로 나뉘고 이부분은 제품을 받아봐야 알수있습니다.
왕복 택배비 고객님 부담이시구요~




저희에게 머무는 시간은 하루입니다.
왕복시간은 주말을 안끼면 3일정도 소용됩니다.



홈페이지주소로 보내주시면
제품받고 연락드리겠습니다.
2016.10.27 16:20
보스킨
   신고하기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2 광화문오피시아 1220호
02-2055-0101 입니다.


제품과 충전기 같이 보내주세요
포장은 잘 해주셔야 오면서 파손을 박을 수 있습니다.~
2016.07.19 15:13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수리라기 보다는 뚜껑 상판과 본체 하판이 연결된 셋트라 같이 교체를 하셔야 합니다.
비용은 왕복 택배비 포함 36,000원으로
수리하기보다는 그냥 사용하시는것도 좋습니다.
사용 후나 이동시에는 비닐 봉투에 넣어 꼭 묶어두시면 됩니다~
2016.07.19 11:00
김근태
   신고하기
네 하루정도 충전하고 전원을 켰는데 작동이 안되네요

주소는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2016.07.05 07:38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아답터나 작동 버튼판아래 전자칩문제입니다.

저희에게 보내주세요~
선불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받아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2016.06.30 17:06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이 갖고 계신 제품이 립스인가요?

작동이 안된다면 충전상태를 확인해보세요
방전됐다면 버튼을 누르면 양쪽 강약 버튼에 불이 깜빡이다 꺼집니다.
이럴땐 저녁에 주무실때 충전했다가 사용하시고
충분히 충전을 시켰는데도 작동이 안된다면
as받으셔야 합니다.

충전기와 본체를 당사로 보내주시면 점검해 결과를 알려드릴께요

제품 기다리겠습니다.~
2016.06.27 12:59
보스킨
   신고하기
제품에 맞는 아답터를 사용하셔야
전원도 들어오고 진공압력이 잡힙니다.

15V 1A
당사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시구요


문제 확인을 위해 제품 수거 후 테스트로 진행합니다.
2016.04.26 11:04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거울이 있는 카라인듯 싶네요
어딘가에 이물질이 고여 있을것 같아요
아니면 손잡이 줄이 꼬여있던지요

1. 고무호스를 한쪽에서 불면서 반대쪽으로 바람이 나오는지 확인해주세요
바람이 시원하게 나오면 정상
안나오면 고부호스가 새던지 아니면 손잡이 부분 흰쪽안에서 줄이 꼬인것입니다.

2. 본체우측에 있는 구멍에 손을 대었다 떼었다 해보시는데
전원 1, 2, 3 단을 넣고 차례대로 해보세요
바람이 들락거리는지요 소리가 나면서 진공이느껴지면 정상
아무 반응없으면 본체안이 막힌것입니다.

일단 테스트해보시고 다시한번 메모주세요
2015.12.10 21:12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전화 상담해드리겠습니다.
2015.07.30 17:44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택배이동시 충격이 있었는지 압력이 불규칙하게 진행이되는 현상이 발생하네요
진공이 같아진 부분은 쉽게 해결이됐는데
진공이 불규칙한것은 이전에 없던 현상이라
여러방법으로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해결방법을 찾고있는데
잘 안되면 모터나 버튼판을 교체하더라도
이부분은 저희가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버튼판 열은 걱정 안하셔도 될정도이니
낼까지 전체점검 후 정상 작동하도록 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2015.06.09 17:52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제가 해외 출장으로 홈피를 볼수 없었는데
문의글을 남기셨네요

오늘 오후 출근하는데 일단 답글부터 달아드릴께요~


고객님께서 지난번 수리 받으셨던 내용 제 핸드폰에 기록된것을보니
초록도구 찢어진것과 손잡이 줄 흡집으로 인한 진공 문제였습니다.
그래서 도구와 손잡이 교체이고
제품전체 청소와 진공 조절로 진행해 드린 내용입니다.


문의하신 글로보면

흡입이 약하다고 하셨는데 압력을 출고시와 동일하게 조절한것이라 정상입니다.
고객님이 전에 사용하셨던 초록도구는 홈이 세개라서 지금보내드린 흰보구보다는 압력이 강하게 작용하는데다
너무 쎄게 사용해서 도구가 찢어진 것입니다.
흰도구는 더 부드럽게 피부를 보호하면서 운동을 시켜주다보니
약하다고 느끼시는 것입니다.



그리고 버튼판이 뜨겁다고 하셨는데
그건 불빛에서 나오는 열로 형광등이 뜨거운것과 같은 원리입니다.
이부분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아답터가 본제품 아답터라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단계조절이 안된다고 하셨는데
1~3 단이 같은건가요?
1단을 맞추면 2,3단은 저절로 압력이 올라가게 되어있는 원리입니다.
이 부분은 고객님도 한번 더 체크해주시구요
회사 들어가서 다시한번
진행된 내용이 있는지 확인해드리겠습니다.
2015.06.09 09:05
보스킨
   신고하기
네~
택배주소는 홈피하단의 서울 종로구 신문로1가 163 광화문오피시아 306호
02-2055-0101


택배비는 왕복 고객님 부담이고
도구는 신형인 흰색으로 보내드리고 16500원입니다.
그외는 제품을 보고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택배박스안에 제품 모두 아답터포함 다 보내주세요
박스안에서 제품이 흔들리지 않도록 헌옷이나 수건으로 채워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2015.05.21 17:59
김은아
   신고하기
그러면 제가 우체국택배로 보내드릴테니 주소를 알려주세요.
그리고 본사로 제품을 보낸 후에 다시 돌려 보내주실 때 초록도구 새 제품을 같이 동봉해서 보내주실 수 있나요? 그리고 교체비 및 택배비는 어떻게 지불을 하면 되는 건지 답글 달아주세요~!
2015.05.19 13:11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1. 초록 도구가 찢어지면 바람이 새니까 진공이 안되는것은 당연합니다.
2. 다른 도구를 사용해도 진공이 안되면
어딘가가 막힌것이구요

초록 도구만 그렇다면
도구를 교체해야 합니다.



또하나
도구가 찢어질정도라면 진공을 너무 쎄게 사용하셨던지(3단)
3. 1,2,단만 사용했는데도그렇다면
진공압이 올라간거예요


찢어진 도구는 재구매하시는거구요
2,3, 번에 해단되는 경우라면
청소 또는 진공압력조정을 위해 본사로 제품을 보내주셔야합니다.



처음받으셨던 그대로 부속품 모두 박스에 넣고
박스안을 수건이나 헌옷으로 채워서 보내주세요

고객님이 택배로 보내시던지
아니면 택배를 저희가 신청해드릴수도 있어요
어떻게 진행하는게 좋은지 메노 주세요



1년이지나면
기본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고
교체비 또한 유료입니다.
2015.05.18 17:04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어딘가가 막혀있던지 도구에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제품을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점검해드릴께요~
2015.05.07 12:54
보스킨
   신고하기
택배 접수로 제품을 받아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2015.05.07 12:53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어떤 부분을 말씀하시는지요?
사진을 찍어보내주시면 이해에 도움이 될것 같아요(제 핸드폰으로 보내주세요 010-2167-5925)

손잡이(줄 달린부분)나 마사지 도구는 수리가 안되구요
구입하셔야 합니다.

사진 부탁드립니다.
2015.03.25 14:04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작동불량은 아답터의 문제인지 버튼판아래 전자칩문제인지는
제품 테스트를 해봐야알수있어요

꺼져버리는 부분이라면
버튼판아래 전자칩의 문제일 확률이 크고
그렇다면 버튼판과 그아래 전자칩판을 같이 교체해야 하고
비용은 왕복 택배비포함해서 45000입니다.

만약 아답터 문제라면 왕복 택배비포함 22500원이구요

회수해서 체크해드릴까요
2015.01.13 11:39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어제 집화된거로 전산에 뜨는데
회수해 간거죠?

만약 아직 회수안됐다면 편한방법으로 보내주셔도됩니다.
2015.01.07 11:31
전선국
   신고하기
택배는 가능하면 우체국에 직접가서 붙혔으면 합니다.
집에 택배 보낼 사람이 없습니다.
전화는 아직 안왔네요..?
2015.01.06 07:29
보스킨
   신고하기
네 그럼 저희가 회수해서 봐 드릴께요

오늘 택배회수 신청하지만
연휴라 기사방문이 평상시보다는 더 길어질것같아서
방문전 전화드리도록할께요

마사지기본체와 아답터만 잘 포장해서 박스에 준비해두시면 될것같아요
제품 받아보고 연락드릴께요
2014.12.30 10:09
전선국
   신고하기
충전은 아침에 꽂아 놓고 가서 이제 글 확인하면서 확인했지만 계속 되고 있습니다.
혹시나해서 아답타도 확인해봤는데 불도 들어오구요..
크림 제품이 안으로 들어갈만한 틈은 안보이네요..
2014.12.29 20:37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혹시 충전이 약해졌는지
아니면 크림이 제품인으로 들어갔는지 확인을 해봐야겠는데
일단 오늘 저녁에 충분히 충전해서 사용해보세요

그래도 약하면
저희가 받아서 확인해볼께요
연말, 연초로인해 써비스는 많이 지연될거예요
당사는 31일부터 1월4일까지 업무를 보지않구요
택배도 잘 안될거예요

일단 완전 충전하고도 약하면
다시 메모 남겨주세요~
2014.12.29 16:10
보스킨
   신고하기
네 외국에 계시는 고객님이시네요
반갑습니다.

연말과 연휴로 택배 배송기간이 길어져서
불편하도라도 고객님이 제품을 가져오시는게 가장 빠릅니다.
처리는 바로 가능하구요

제품을 봐야 정확한것은 알겠지만
새는 소리가 난다면
도구나 줄에 흠집이 생겼을것 같아요
그러면 당연히 진공이 안잡히구요


오시기전에 미리 전화주시면 기다리겠습니다.
그때 뵐께요~~
2014.12.22 16:33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이물질이 막혀서 내부 청소 후 압력조절로 정상화시켰습니다.

청소용솔 하나 넣어서 내일 발송할예정이고 착불입니다.
잘 사용하세요~
2014.11.13 16:35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흡입이 약한건 거의가 어딘가가 막혀있다는 애기입니다.
진공통로가 크림이나 이물질에 의해 좁아졌기때문에 청소를 하고
진공을 재조절해야 합니다.

이경우가 아닌 다른원인은
마사지줄 어느부분이 찢어지거나
마사지도구중 실리콘도구가 찢어진 경우입니다.

회수해서 확인해볼께요~

오늘 택배신청하면 낼 기사가 방문할거예요
왕복택배비 3,000원씩 부담하시면되구요
다른 고장이 아니면 수리비는 없습니다.
2014.11.11 14:20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어제 전화상담시 말씀드린데로 손잡이부분 교체건입니다.
홈페이지 쇼핑몰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 이상을 남기셨던 고객님이시네요
손잡이 구입시
실리콘와인도구 선물로 증정해드릴께요

감사합니다.
2014.08.27 09:30
보스킨
   신고하기
네~

오늘접수시킵니다.
왕복 택배비는 제품검토 후 한꺼번에 알려드릴께요
2014.07.15 16:36
보스킨
   신고하기
2013년 1월말에 리퍼브제품을 구입한 고객님이시군요~

그동안은 잘 사용하셨나요...
전원이 안들어오는것은 일반적으로는
아답터오류나 진공세기 조절하는 버튼판아래 전자칩 문제 둘중 하나입니다.

정확한것은 제품을 받아 점검을 해야 파악가능합니다.
고객님이 택배로 보내주셔도 되구요
아니면 저희가 접수시켜 택배기사님을 보내드려도 됩니다.

일단 구입한지 1년이 지나서
고객님이 택배비 등을 부담하셔야 하구요~

고객님이 보내실지 아니면 저희가 접수를 시켜드려야 할지 알려주세요
만약 저희가 접수시킨다면
정확한 주소 다시 남겨주세요~
2014.06.29 20:11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홈페이지에 있는 전화로 하시면 됩니다.

제품상태를 확인하기위해 제품을 보아야 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주소로 갖고계신 제품전체를 보내주세요

배송시 고장이 나지 않도록
박스안을 완충이 되는 헌옷이나 수건으로 채워보내주시면
확인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원인에 따라 수리비는 고객님이 지불해주셔야 하구요

일단은 제품을 보내주세요~
2014.05.30 17:37
보스킨
   신고하기
제품 확인결과입니다.
몇군데 문제가있어요~
아답터를 안보내셔서 저희제품으로 테스트를해보았습니다.

1. 손잡이에 도구끼워지는 부분의 실리콘이 늘어나서 도구가 빠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아직은 실리콘과 코도구는 사용가능하지만 다른 플라스틱도구는 바로 빠집니다.
조금더 시간이 지나면 모든 도구가 빠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교체 대상

2.압력부분...1단의 압력은 15를 기준으로 합니다. 제품을 받았을때는 11로 낮아져 있었는데
진공관 이물질 청소로 15로 올라갔습니다.
그런데 2단의 압력이 너무쎄게 작동을 해서 2, 3, 단 압력이 거의 같습니다.
전자칩에 문제가 있는것 같은데 버튼판과 그 아래 전자칩판을 전부를
교체해야 하기때문에 경비가 많이들어요.
부담스러우실것 같아서 1단을 17로올려서 1단으로만 사용하도록 해드릴까 합니다.
3. 뚜껑분리...뚜껑과 중판을 같이 교체해야 하는데 꼭 하실 필요는 없지만 안내해드리는 부분입니다.
교체를하면 새제품처럼 사용하실 수가 있어서 교체를 원하시면 해드립니다.

비용안내...손잡이교체... 2만원
아답터... 16500원
진공조절 전자칩교체(버튼판 2가지셋트교체0...45000원
뚜껑교체... 3만원

지금꼭 필요한 부분은
아답터구입과 손잡이 교체입니다. 다른부분은 선택하실 수있는 부분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연락주세요~

핸드폰으로 어제 메모를 드렸는데 이해를 돕기위해 다시 정리했습다.
2014.05.13 09:56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A/S는 가능합니다.
1년이 지나면 유상으로 처리되구요
전원 문제는 아답터 또는 버튼판아래 전자칩의 문제일거예요
제품을 보내주시면 전체점검이 가능합니다.

갖고계신 제품 전체를 박스에 넣고 완충제로 박스를 채워 보내주세요
점검 후 연락을 드릴께요~

택배 접수 시켜드리겠습니다.~
2014.05.07 09:38
보스킨
   신고하기
진행상황 핸드폰으로 안내드렸습니다.
2014.03.03 14:44
보스킨
   신고하기
제품 받아서 확인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2014.03.03 11:50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이 저희에게 직접 보내주시는 방법과
저희가 택배기사를 택으로 보내드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기본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시구요

저희에게 택배접수를 의뢰하실 경우에는
정확한 주소 남겨주시구요 댁에 사람이 계셔야합니다.
그리고 기사 방문시에 3000원주시면 됩니다.

제품은 포장을 잘해서 보내주셔야
파손을 막을 수 있어요~
2014.02.27 12:15
보스킨
   신고하기
기다리다 지치셨겠네요~

전산에는 기사님이 세번 방문한거로 나오는데
전화를 안드리고 가셨던건지...

오늘 다시 접수해드리겠습니다.
2014.02.24 09:40
이정민
   신고하기
네 집에서 대기 하고 있을께요..
2014.02.18 18:00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오늘 제품 회수신청을 택배사에 해드리겠습니다.
내일이나 모레(19~20일) 사이에 택배기사가 방문할거예요.
댁에 누군가가 있어야 합니다.
모두 출근하신다면 회사로 회수하러가도되구요

1년이 넘으면 유상 처리되구요~
수리비는 제품을 받아봐야 정확한것을 말씀드릴수 있어요

제품을 박스에 넣고 아답터 손잡이 도구 모두 같이보내주세요
박스안은 신문이나 헌옷, 수건등으로 꽉채워서
운송중 파손되는 일이 없도록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제품받아서 상태를 확인하고 다시 연락드릴께요.~

왕복택배비는(각 3,000원씩)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2014.02.18 09:15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실리콘소재는 특성상 반 영구적인 소모품입니다.

모든 도구나 손잡이 셋트, 크림은 개별 주문가능하시구요
홈페이지 쇼핑몰이나 전화주문으로 구입하실 수 있어요

그런데 실리콘줄만 따로 판매하는게 아니고
줄과 손잡이가 한셋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쇼핑몰 참고해보시고
카드결재는 홈페이지에서 ~
현금결재시는 전화상으로 주문 가능하십니다.
2013.12.18 09:29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물론 A/S가능하십니다.

고객님께서 택배로 보내셔도되고
저희가 접수해드려도됩니다.

직접 택배를 접수하기 불편하시면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시고
제품전체 아답터 손잡이 같이 보내주시면 다른부분도 체크해 드립니다.~
2013.11.25 09:21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사용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전원에 문제가 생긴것 같은데요
돌아가는 소리가 조금들린가면
버튼판 아래에 제품 전체를 조정하는 전자칩들이 있는데
그 부분에 문제가 생긴것 같습니다.

일단 회수해서 체크를 해야합니다.
택배접수로 제품 회수절차 밟아드릴께요

수~목요일에 기사가 방문할거구요
택배비 일단 3,000원 지불해주시고
제가 제품받아서 점검한 다음에 연락드릴께요

박스안에서 제품이 흔들리지 않게 완충을 잘해주세요~
2013.11.12 13:43
보스킨
   신고하기
네, 고객님

일단 아답터 불량, 또는 버튼판 아래에 있는 전자칩에 문제가 있을것 같습니다.

전자칩은 충격에 아주 예민하기때문에 오류가 발샐할 수 있습니다.

일단 무상 A/S기간이 지났기 때문에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저희에게 제품 전체를(아답터 손잡이 도구포함) 박스에 넣고 보내주시면
다른 부분까지 전체적으로 체크하고 연락드립니다.

고객님이 직접 보내주셔도 되고
보내시기 불편하시면 저희가 택배기사를 보내드리는데 , 기사 방문시 댁에 사람이 계셔야 합니다.

다시한번 글을 올려주세요~
2013.10.17 17:49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제품을 받아야 정확한 원인을 알수 있기때문에 회수해서 체크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접수해도 추석물량으로 인해 언제 회수가 될지는 모르지만
아마 추석 연휴가 지나야 되지않을까 싶네요~

부속품을 포함한 제품 전체를 박스에 넣고
수건이나 헌옷 등으로 박스를 채워서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해주세요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일단 기사 방문시 3,000원 주시면됩니다.
제품 받은 후 진행상황은 메시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고객상담실~
2013.09.13 12:57
보스킨
   신고하기
2011년 7월8일 구입
전주시 덕진구 인후동1가827-15 고객님이신가요?

회수해서 제품확인할때는 전체 체크해드릴거구요
아마 전자칩이 들어있는 PCB에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시구요
받아보고 점검 내용과 비용은 메시지로 보내드릴거예요~
PCB 문제라면 45000원입니다.

오늘 CJ택배접수하면 11,12일중에 방문할거구요
방문시 기사분에게 3,000원 주시면됩니다.

박스포장할때는 제품과 소모품전체를 넣고
박스안에서 흔들리지않도록 완충제로 채워야 파손이되지 않습니다.
2013.07.10 09:34
보스킨
   신고하기
접수되었습니다.
2013.07.03 10:29
보스킨
   신고하기
어제 접수했으니까
3~4일중에 방문할거예요.
2013.07.03 09:36
박종현
   신고하기
네 기사 보내주세요~
2013.07.02 12:05
박종현
   신고하기
네 기사보내주세요~
2013.07.01 23:35
보스킨
   신고하기
제품을 수거해 확인해야합니다.
아답터나 전자칩이 연결된 PCB에 문제가 있을 수 있고
교체가 필요할때는 비용이 들어갑니다.

수거할 주소를 주세요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시고
택배기사 방문시에 3,000원 지불해 주시면 됩니다.
아니면 고객님이 직접 본사로 제품 전체를 보내 주셔도 됩니다.

제품 확인 후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2013.07.01 12:07
윤수진
   신고하기
여기다 그냥 남기면 되나요?
그냥 제품 전체를 다 보내야겠네요?
우선 주소는

부산시 북구 덕천 2동 450-2 7/3 윤수진

보스킨에서 기사님이 오신다는 거죠? 그럼 그 분께 왕복비로 6000원을 드리면 된다는 말씀이죠?
회수시 3000원은 또 뭔가요?

아니면 제가 따로 택배를 불러야하나요?
잘 이해가 안되네요.

나머지는 점검 후에 결정하면 되고...

암튼 지금 핸드폰 문자보고 연락드렸으니 급한 건 문자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수고하세요~
2013.06.17 14:48
심후완
   신고하기
입금자 성함 <임경민>으로 송금했다고 문자를 보냈는데요...
확인이 안됬나보네요...
최대한 빨리 보내주세요ㅠㅠ
2013.06.16 18:22
보스킨
   신고하기
입금자 이름을 누구로 하셨나요
본인 이름으로 하신거 맞나요?
2013.06.15 16:45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의 제품은 2011년에 판매한 제품이네요

먼저 초록색실리콘도구는 강하게 하면 마찰로 피부와 밀리면서
홈부분이 찢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연히 진공이 통하지 않아 사용중 빠지게 되어있구요
새로 구입하셔야 합니다ㅏ
흰색 신형 실리콘으로 교체하면 되고 16500원 입니다.

모터 돌아가는 소리가 얼마나 큰지 몰라도
모터가 제자리에서 이탈했던지 아니면
압력이 지나치게 올라간것 같네요

일단 제품을 받아서 전체적인 점검을 해서
문제를 해결해야 하구요
택배로 회수 신청할 수 있도록
제품 수거할 주소 남겨주세요~

무료 써비스 기간이 지나서
왕복 택배비로 6,000원과(회수시에 3000원 기사님께)
부품 교체비는 지불해야 합니다.

제품을 받아 확인 한 후
메시지로 점검 내용과 비용을 알려드릴거구요

참고로 일반 소모품은 쇼핑몰에서 가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박스에 제품과 도구 손잡이 아답터 모두넣고
박스에서 움직이지 않도록 수건이나 헌옷등으로 박스안을 채워주세요

점검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2013.06.15 16:39
심후완
   신고하기
12일 오후에 송금했는데 어제 배송 하시는지 알았는데 오늘도 안하셨네요

언제 배송하실건가요?
2013.06.14 22:43
보스킨
   신고하기
아답터 불량입니다.
메시지 보내드린데로 송금하시면 됩니다.
2013.06.11 11:16
보스킨
   신고하기
그럼 제가 택배 회수 접수해 놓겠습니다.
박스 포장 안전하게 하시고
제품과 아답터 잘 넣어두셨다가
택배 기사 방문시 주시면 됩니다.
빠르면 토요일, 늦어도 월요일에 방문할것입니다.

제품 받아 확인하고
결과 메시지 드리겠습니다.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2013.06.07 16:27
보스킨
   신고하기
오늘 택배사에 회수 요청하면 낼 방문할거구요
제가 제품 받아보고 연락드릴께요
그때 점검한 내용과 회사구좌도 알려드립니다.

포장 잘해주세요~
2013.06.04 09:07
심후완
   신고하기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2동 광명아파트 201동 802호 입니다.

돈은 어떻게 보낼까요?
2013.06.03 22:40
보스킨
   신고하기
전원에 문제가 생기겼군요~
원인에 따라 비용이 다르구요
전원에 문제라면
아답터 또는 pcb 와 관련이 있습니다.

아답터교체는 16500원
pcb는 모든 전기와 진공과 관련된 전자칩과 회로가 있어서 45000원 입니다.
1년이 지나셨으면 택배비 왕복 6,000원 지불하셔야 하구요

초록색도구가 있는 제품이면 2011년 구입제품 맞으시구요

주소 남겨주시면 제품회수해서 점검해드릴께요
박스포장만 잘해두시면 택배기사님 방문하게 접수해드리고
기사님 방문시 3000원 주시면 됩니다.

수건이나 헌옷 등으로 제품이 파손되지 않게 해주시고
아답터, 도구손잡이는 꼭 함께 보내주세요
진공테스트도 하고 전체적인 점검도 함께 해서 보내드릴거예요
2013.06.03 09:14
보스킨
   신고하기
오늘 발송했습니다.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점 또 올려주세요^^
2013.05.31 11:25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도구가 잘 안끼워져서 사용중 빠지는건가요?
아님, 잘 끼워졌는데도 사용중 빠지는건가요?

모든도구가 그런건지 특정한 도구가 그런건지
조금더 자세하게 올려주시구요~
정확한 테스트는 제품을 제가 받아보는게 제일 좋아요
2013.05.30 16:35
보스킨
   신고하기
a/s 비용은 부분별 비용의 차이가 많습니다.

전원이 안들어 온다면
아답터 불량이나 PCB 불량 둘중 하나 입니다.
아답터교체비는 16500원
PCB교체는 45000원
택배비는 왕복 6000원 입니다.

저희가 접수할때 왕복 6000원이고
고객님이 개인적으로 하면 좀 더 비쌉니다.

접수하시려면
보내는분 성명 주소 전화번호 기재하시면
택배 접수시켜 진행해 드릴께요~
2013.05.27 12:03
보스킨
   신고하기
월요일에 회수요청해서 전체적으로 점검하고 연락드릴께요~
2013.05.11 17:15
보스킨
   신고하기
다음주 화요일 회수요청한 상태입니다.
받아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2013.05.10 13:10
보스킨
   신고하기
제품이 흔들려 파손되지 않도록
박스안에 헌옷이나 타올 등을 꽉채우시고
제품과 아답터, 손잡이, 실리콘소재 도구를 보내시면됩니다.

서울시 종로구 신문로1가 163번지 광화문오피시아 306호 보스킨피부과학 02-2055-0101입니다.
2013.04.03 14:12
김지현
   신고하기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본사로 보내는 법좀 알려주세요~
2013.04.03 12:38
보스킨
   신고하기
a/s 비용은 제품을 받아본 상태에서 문제가 무엇인지를 점검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지불하시구요
교체되는 부품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단순한 조절정도라면 비용 지불안하고 해드리는 부분도 있으니
일단 본사로 보내주세요~
2013.04.01 17:30
보스킨
   신고하기
오늘 연락드리고 A/S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3.02.22 08:58
보스킨
   신고하기
진공흡입이 약해지셨다구요? 흡입이 약해진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을수있어서
고객님과 상담을 해봐야 자세히 알수있을것 같습니다.
연락드리고 A/S처리 해드리겠습니다.
2013.02.20 09:03
보스킨
   신고하기
네.. 연락드리겠습니다.
2013.02.04 09:11
보스킨
   신고하기
흡입이 안되시는 경우는 일차적으로 도구손잡이에 이상이 생겼을수있으며 다른 원인으로 안될수도
있기에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자세한 설명을 들어본후에 A/S절차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013.01.18 09:01
보스킨
   신고하기
전원은 들어오는데 진공이 안되시는것 같은데 진공이 안되는 원인이 여러가지가 있어서 자세한 사항은 연락드리고 A/S접수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013.01.08 08:55
보스킨
   신고하기
전원이 안들어는 부분은 아답타 문제일수도있고 본체를 점검해봐야 할수도 있으니 본체와 아답타를
같이 저희회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보내시는 문제는 전화드리고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012.12.31 09:59
보스킨
   신고하기
진공이 약해진 부분에 관한건 여러 원인이 있을수있어서 마사지기기를 자세히 점검해봐야 할것같습니다.
마사지기를 저희회사로 보내주셔야 하는데 그부분은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2012.12.31 09:14
보스킨
   신고하기
네.. 전원이 안들어오는 문제는 아답타문제일수도있고 본체에 문제가 있을수있어서
제품을 자세히 점검해봐야할것같습니다.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A/S접수해드리겠습니다.
2012.12.28 13:11
보스킨
   신고하기
다른도구는 괜찮은데 핑크색도구만 빠진다니 원인을 알려면 저희회사로 도구와 도구손잡이를 보내주셔서
점검을 해봐야할것 같습니다. 잘포장하셔서 저희회사로 보내주세요..
2012.12.10 18:24
보스킨
   신고하기
도구들이 빠지는이유는 도구손잡이삽입구가 헐거워져서 빠지는것 같습니다. 삽입구가 많이 헐거워졌으면
도구손잡이를 교체해야 할것같네요. 그리고 초록색도구는 새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구입방법과 비용은 내일 전화드리고 상담해드리겠습니다.
2012.12.10 18:21
보스킨
   신고하기
전원이 안들어오는 경우는 원인이 여러가지라 고객님과 연락을해서 안내를 드려야할것 같습니다.
거주지가 중국이시라 A/S받으시려면 국내에 들어오실때 A/S가 가능하실것 같습니다.
자세한사항은 연락을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012.11.05 09:54
보스킨
   신고하기
연락드리고 상담드리겠습니다.
2012.10.15 08:57
보스킨
   신고하기
언제부터 전원 불량인지요?
잘 작동되다 그랬다면 보통 충격에 의한 오류입니다.
버튼 아래부분에 pcb라는 예민한 전차칩이 들어있거든요.
일단 수거해서 체크를 해봐야 합니다.

택배비를 받게된것은
정상작동 제품인데 사용자 작동법 오류가 많다보니
어쩔 수 없이 규정으로 만들어 놓은것입니다.

택배비는 제품구입시기가
6개월이 지나면 반반부담
일년이 넘으면 소비자 부답이며
제품에 문제가 없을시도 고객부담이지만
일단은 제품 사용에 불편하시니 점검을 받아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잘 생각하시고 전화주세요.
4일부터 정상근무 입니다.
2012.10.03 21:10
보스킨
   신고하기
전화드린데로 오늘 도구손잡이 발송해드리겠습니다.
2012.07.19 10:21
보스킨
   신고하기
제품을 받아서 검토해본 결과 제품 내부에 이물질(크림)이 들어가 막히므로
진공이 아주 약한 상태였습니다.
앞으로 사용 후 마사지 도구 4가지를 흐르는 물에 꼭 세척해 주시고 도구손잡이
속으로 다른 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제품을 받았는데 거울 달린 뚜껑부분이 완전히 떨어져나가 있었습니다.
이 부분은 부득이 유상처리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2.07.18 09:24
보스킨
   신고하기
제품수리 후 발송해 드렸습니다.
받으시면 사용해 보시고 문제가 있으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12.07.18 09:19
보스킨
   신고하기
금일 사용중에 진공이 약해졌다면
1. 혹시 사용 중 손잡이 호스가 꺽이거나 꼬이면 진공이 잘 통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2. 혹시 초록색 실리콘 도구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실리콘을 뒤집어보세요 바닥쪽에 문제가 있는지...
찢어짐이 있는지...
3. 손잡이 끝~ 본체에 연결하는 호수 끝에 이상이 있는지...

사용도중 약해지는 증상은 세가지 중 하나거든요

담당자가 오후 외근이라
이렇게라도 일단 확인해보시라고 글 올립니다.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면 다음조치를 취해드릴께요.
2012.07.12 16:42
보스킨
   신고하기
전화드렸는데 받지를 않으셔서 글 남겨드립니다.
1577-2903으로 전화하셔서 A/S 담당자를 찾아주세요.
원인을 분석해 보고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2012.07.12 09:46
보스킨
   신고하기
제품을 회수해서 정확한 원인을 조사한 뒤 수리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잘 해서 택배기사 편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012.07.12 09:41
보스킨
   신고하기
오늘 수리후 제품을 발송하겠습니다.
받으시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2012.07.12 09:37
보스킨
   신고하기
연락드리고 A/S안내 해드리겠습니다.
2012.07.12 09:20
보스킨
   신고하기
택배로 도구손잡이 보내드렸습니다.
2012.07.12 09:16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사용중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작동중 전원이 꺼지는 증상은 제품을 회수하여
저희A/S센타에서 확인을 해봐야할것 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드리고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012.07.11 11:40
보스킨
   신고하기
도구손잡이 앞부분이 뜯어진것같은데 그럴경우에는 새로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연락드리고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012.07.10 09:34
보스킨
   신고하기
저희가 고객님제품을 회수해서 확인을 해봐야할것 같습니다.
연락드리고 처리해드리겠습니다.
2012.07.04 18:05
보스킨
   신고하기
상담한것 처럼 처리하셔서 제대로 작동한다니 다행입니다.
고객의 곁으로 다가가는 보스킨되겠습니다.
2012.07.03 14:08
보스킨
   신고하기
연락드리고 상담해드리겠습니다.
2012.07.02 17:10
보스킨
   신고하기
6월 26일 택배로 도구손잡이 발송해 드렸습니다.
2012.06.27 08:55
보스킨
   신고하기
금일중 전화드리겠습니다.
2012.06.26 11:34
보스킨
   신고하기
도구손잡이를 오늘 택배로 발송해 드렸습니다.
2012.06.25 12:01
보스킨
   신고하기
마사지기를 하나씩 점검해서 문제가 무엇인지를 찾고자 합니다.
전화통화한 것처럼 7시경에 전화드리겠습니다.
2012.06.22 14:49
보스킨
   신고하기
아답터를 어제 우체국 택배로 보내드렸습니다.
받으시면 사용해 보시고 문제가 있을 경우 다시 연락부탁드립니다.
2012.06.12 09:32
보스킨
   신고하기
연락드리고 빠른시일내에 처리해드리겠습니다.
2012.06.12 09:28
보스킨
   신고하기
제품을 회수해서 원인을 파악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실때 제품과 아답터만 보내주시면됩니다.
2012.05.15 09:06
보스킨
   신고하기
오늘 CJ택배로 제품을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원인은 택배시 심한 충격으로 부품에 손상을 입어서 진공이 안되고 있었습니다.
관련부품 전체를 신품으로 교환하였습니다.
2012.05.15 08:59
보스킨
   신고하기
제품을 회수후 점검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2012.05.14 09:47
보스킨
   신고하기
전화통화한것 처럼 회수해서 잘 점검후 조치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2012.05.14 09:39
보스킨
   신고하기
월요에일 담당자가 전화를 드릴거예요.
혹시 전화가 안가면 1577-2903으로 다시한번 전화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2012.05.12 16:59
보스킨
   신고하기
도구손잡이를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2012.05.09 09:00
보스킨
   신고하기
도구 손잡이를 발송하여 처리해 드렸습니다.
2012.05.08 09:08
보스킨
   신고하기
진공이 안되는 이유는 몇가지를 점검해야 알수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상담후 A/S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2012.05.08 09:02
보스킨
   신고하기
제품을 회수해서 불량증상을 검토한 후에 처리하겠습니다.
제품포장을 잘 해 주시고 택배기사가 방문하면 제품을 보내주세요.
2012.05.07 09:13
보스킨
   신고하기
금일 택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택배도착하면 사용해 보시고 연락주세요.
2012.05.02 17:11
보스킨
   신고하기
제품의 아답터를 한번 살펴봐주세요
혹시 흰라벨 제품인가요?
2012.05.01 15:59
장서영
   신고하기
오실때 미리 전화주시겠죠? 빠른 서비스 부탁합니다..
2012.04.28 15:13
보스킨
   신고하기
택배기사를 통해 회수해서 점검해보내드리겠습니다.

그동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2012.04.28 09:37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손잡이 부분 보내드릴 주소를 주세요~
2012.04.27 09:53
보스킨
   신고하기
전화통화한 A/S 담당자입니다.
실리콘도구(초록색)는 3단에서 사용시 압력으로 인해 찢어질 수 있으며,
찢어지면 진공이 안됩니다.
따라서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도록 요청드립니다.
2012.04.24 17:20
보스킨
   신고하기
택배도착해서 고장원인 점검결과 아답터의 접촉에 문제가 있어서
교체해서 금일 택배로 발송해 드렸습니다.
제품 받으시면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2.04.23 17:54
보스킨 짱
   신고하기
택배가 도착하면 잘 수리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A/S담당자 드림-
2012.04.23 09:51
보스킨 짱
   신고하기
네 손잡이 발송해드렸습니다.
2012.04.18 09:12
보스킨 짱
   신고하기
서비스기사입니다. 전화드린것 처럼 문제점 검증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2012.04.17 16:00
최영외
   신고하기
V18M05146 이네요
2012.04.17 12:21
보스킨 짱
   신고하기
네 처리하겠습니다.
2012.04.17 09:32
김지현
   신고하기
방금 김지현이름으로 30000원 입금하였습니다.
제 연락처 010 2007 6574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동 54-312(9나길 44) 입니다
빠른배송부탁드릴게요
2012.04.16 19:33
김지현
   신고하기
네알겠습니다 오늘중으로입금할테니 빠른배송부탁드릴게요
2012.04.16 18:02
보스킨 짱
   신고하기
제품하단에 고유번호를 입력해주세요~
2012.04.16 14:27
보스킨 짱
   신고하기
주말에 시스템 오류로 몇건이 지워진 상태입니다.

두분을 통해서 지현님에게 왔으면 첫구매자의 정보를 모르시겠네요.
그런경우 규정상 무상 A/s는 안됩니다.

손잡이는 66,000원이지만 상황을 참작해서
택배비 포함 30,000원을 결재하시면 보내드릴께요.

신한 322-06-034594 보스킨피부과학 장태순 입니다.
2012.04.16 12:18
김지현
   신고하기
그저께 어제 상담원분 계속 전화 안 받으시네요
2012.04.15 12:49
김지현
   신고하기
제가 어제 올린글이 지워진 것 같네요
2011년 9월에 구입했습니다
주문시 상담자는 기억안난다 하였습니다.
구입처 번호는 뭘 말씀하시는건지
2012.04.15 12:48
보스킨 짱
   신고하기
그러셨군요
최근에 사신것 같은데
대충의 구입일자, 주문시 상담자나 구입처번호를 주시면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2012.04.13 20:29
보스킨 짱
   신고하기
제품에 대한 테스트가 필요하여 A/S기사가 전화드리고 처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04.13 15:30
보스킨 짱
   신고하기
우체국 택배로 보내드린 도구손잡이를 사용하시면 해결될 것입니다.
4월 13일 우체국 택배로 발송했으며 고객님은 4월 14일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12.04.13 15:26
보스킨 짱
   신고하기
실리콘 도구를 어떻게 즉 몇단에 사용하신건가요?
초록색이 단순히 흰색으로 빠뀐것은 아니구요
신형은 2개의 도구가 변형됐습니다.

구입 시기와 사용법 등 좀 더 상세히 올려주시면 답변드릴께요.
2012.04.06 10:00
보스킨 짱
   신고하기
고객님
제품 본체에 문제가 생긴것은 아닙니다.
아마 실리콘도구에 문제가 생긴것 같은데요~
혹시 실리콘도구를 몇단계에 사용하시는지요.
무리하게 강하게
또는 너무 눌러서 사용하면 실리콘 소재 특성상 찢어질 수 있습니다.
뒤집어보면 어느부분이 상해있을테니까
처음이니까 16,500원이지만 무상으로 보내드릴께요.
대신 착불로 보냅니다.

3단계 절대사용 금지.
눌러서 사용하지않기.
2012.04.05 13:50
보스킨 짱
   신고하기
오늘 배송출발했습니다.
2012.04.02 17:20
보스킨 짱
   신고하기
오늘 배송해드렸습니다.
죄송~~
2012.03.28 17:27
이기은
   신고하기
아직 연락이 없으십니다.
2012.03.24 21:20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왜그럴까요 저도 속상하네요.
월요일날 발송해 드릴께요.
2012.03.16 17:01
보스킨
   신고하기
다른박스라도 상관없으니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옷이나 수건으로 감싸서 여유공간없이 채워 박스에 넣어보내세요.
그리고 아답터도 꼭보내시고
도구랑 손잡이는 빼고 보내세요.
2012.03.13 09:13
문지혜
   신고하기
제품박스 버린것같은데 뿅뿅이포장지? 에 싸서 보내도되나요?
2012.03.12 18:09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제품 회수접수 처리하면 낼 수거하러 택배사에서 가게됩니다.
포장 잘해두시면되구요~

도착 후 상태를 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2012.03.12 15:48
보스킨
   신고하기
알겠습니다.

받아서 잘 점검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2012.03.12 12:02
서정혁
   신고하기
전원판은 첨 받았을때부터 조립이 잘못 돼 있었고 이사할때는 컴퓨터 모니터 tv 등과 함께 들어 옮겨서 절대 충격은 없었습니다

전원판은 올라와 있는게 아니라 전원판 홈에 맞지않게 조립된 채로 고정되어 움직이지도 않습니다
2012.03.08 20:55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아무래도 이사하면서 충격이 가해진것 같네요.
전원판이 올라와있는것을 보면
진공펌프가 충격을 받아 흔들리면서 진공판을 부딪친거 같아요.

저희가 a/s접수를 하면 낼 택배가 제품을 회수하러 갈거예요.
제품을 잘 포장해 놓으시면 됩니다.

제품을 받아보고 전화드릴께요.
2012.03.08 12:17
보스킨
   신고하기
도구 손잡이를 오늘 우체국택배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받으시면 사용해 보시고 계속 동일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12.03.08 11:05
보스킨
   신고하기
오후에 전화상담해 드릴께요.

사용동영상은 사용자의 이해를 돕기위해 진공을 세게한것입니다.

도구를 선택해 마사지 크림을 바른 후
1단계에서 얼굴에 붙친 후 이동하지 말고 살짝 당겨보셔서 떨어지지 않을 정도면
압력은 정상입니다.

제품을 갖고 계시면 상담하시기에 좋습니다.
2012.03.08 10:23
보스킨
   신고하기
어제 상담하신데로 처리해드렸습니다.
2012.03.08 10:21
보스킨
   신고하기
방금받았습니다.

제품 수리하면서 연락드리겠습니다.
2012.03.05 15:59
김주원
   신고하기
어제 제품 보냈습니다.
이름을 이영란으로 해서 보냈어요
2012.03.04 14:28
보스킨
   신고하기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면 제품을 A/S후 다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제품 받으면 연락드리겠습니다.
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
감사합니다.
2012.02.28 08:58
김주원
   신고하기
아래 주소로 보내면 되나요?

제품보증기간 끝나지 않을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2012.02.28 01:59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언제 구입하신 제품인가요?

제품 점검은 기사가 방문하는것이 아니고
저희 본사로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2012.02.27 11:04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제품을 갖고 계신 상태에서 상담을 먼저 했으면 합니다.
2012.02.21 16:11
보스킨
   신고하기
유선상으로 통화해서 문제점이 무엇인지 확인하고자합니다.
문자드린 휴대폰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12.02.20 09:18
보스킨
   신고하기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오늘 우체국택배로 도구 손잡이 1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2012.02.16 08:50
보스킨
   신고하기
내일 제품을 보면서 점검할 수 있도록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2012.02.13 20:19
보스킨
   신고하기
2주 체험 후에 구입했다면 작년 가을정도이신것 같네요.

진공의 세기가 약해지는 이유가 몇 가지가 있습니다.
정말 약해진것이라면 실리콘도구나 손잡이에 문제가 생기게 아닐까 합니다.

제품을 갖고 계신 상태에서 상담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2012.02.13 16:51
보스킨
   신고하기
유선상으로 전화드린것 처럼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02.13 12:21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전화로 상담드리겠습니다^^
2012.02.13 09:04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오늘 출발합니다.
2012.02.10 14:59
보스킨
   신고하기
전화드렸는데 안받으셔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고장증상으로 봐서는 손잡이 도구의 문제로 추측됩니다.
연락처를 문자로 보내드렸으니 보시는 대로 전화부탁드립니다.
2012.02.10 13:27
보스킨
   신고하기
오늘 점검을 하고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12.02.10 08:59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먼저 오늘중 전화로 상담해드릴께요^^
2012.02.10 08:55
보스킨
   신고하기
제품을 회수하러 택배기사가 방문할 예정입니다.
택배운송 중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잘 포장해서 보내주세요.
2012.02.07 16:59
보스킨
   신고하기
어제 늦은 오후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제품 확인 결과 도구손잡이 안의줄이 꼬여
진공이 통하지 못했습니다.

도구를 끼울때 절대 돌리지말고 바로 꼽아쓰세요.
돌아가지 않도록 저희도 조치를해드립니다.

다른부분에는 전혀 이상이 없었고
담당자가 통화로 설명을 드릴거예요.

오늘 택배로 출발합니다.
2012.02.07 09:09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오전에 전화드릴께요.
제품을 갖고 계시면 상담하시기에 더 좋습니다.

상담 후 구체적 조치를 드릴께요^^
2012.02.06 09:35
보스킨
   신고하기
전화상담 후 접수 처리해드렸습니다.
2012.02.01 11:43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저희가 전화로 체크한다음 접수해드릴께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금일중 전화드릴께요^^
2012.01.31 16:34
보스킨
   신고하기
고객님 우편발송해드렸습니다.
2012.01.25 15:22
보스킨
   신고하기
그러셨군요.
제품 바닥에 기재된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저희가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01.25 10:36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상호 : Mc리더스  ㅣ 대표자 : 방우정 ㅣ 소재지 : 대구광역시 남구 현충로 250번지 5층

TEL : 053-654-1230 ㅣ HP : 010-3541-0888 ㅣ 사업자등록번호 : 793-33-00570

Copyright(c) 2013 Mcleaders All Right Reserved. l 홈페이지A/S 아이웹

 
   회원가입 | 로그인